품번: DAVK-098
올빼미 엄청 작은 미소녀 왈레메를 데카친으로 6P 난교 아저씨 거마라 극소 파이판에 강약 연속 삽입 무모 마〇코에서 저멘 넘쳐 나올 때까지 맹피스톤 중출 장절 문서
▶ 작품 설명
너무 작은 키에 배턴코유, 점퍼 스커트의 최소 사이즈도 못생길 정도로 너무 작은 몸놀림을 한 얌전한 아이입니다. 야한 것과는 무관한 듯한 분위기로 난교 서클 등 접점이 없을 것 같은 외모를 하고 있지만, 뒤때에 야한 얼굴은 숨긴 셀카를 올리고 있어 오마○코를 보고 극찬하는 남자들의 코멘트에 날아올라, 점점 대담한 화상을 투고하면서 좋아요 벌이로 승인 욕구를 충족시키고 있던 아이로, 우리의 서클 멤버도 다른 남자들과 마찬가지로 극찬 코멘트를 마구 해, 집념의 야한 DM의 폭풍으로 그녀에게 흥미를 갖게 된 것을 계기로 난교 파티까지 끌어내는 데 성공했습니다. 첫 체험의 복수 섹스, SNS의 추종자들이 보고 싶어 견딜 수 없었던 파이판에 데카틴을 짜깁기해, 사정은 질내, 안출입니다. 털이 없는 마○코에서 넘쳐나는 저멘에게 이성을 파괴당하고 게다가 똑딱똑딱한 땡땡이에, 미숙한 몸이 부서질 정도로 가혹한 하드 피스톤을 먹어, 기분이 끝날 때까지 사정됩니다. 그 작은 자궁 속에. 특집 : 종합 AV 그룹 [망상족] 추천은 이거야!
등록된 작품 평점이 없습니다
이 작품에 대한 추가정보 또는 의견을 남겨주세요.
한줄평 / 평점 입력
미인증 해외 접속자는 한줄평을 작성할 수 없습니다. 성인인증을 하시면 이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