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품 설명

●미폭유! 초육감!●G컵&미코지리가 Bling! Bling! Bang! Bang! 말뚝 기승 절정♪게다가 너무 생기 넘치게 민감해! ● 두툼한 입술! 긴 혀! 초흡인 큰 입! 체액 닥닥! 치●포 폭발 사양 풀장비! 숨은 육욕 몬스터 스나오씨! ◆◆◆ 고지식하고 담백한 이상한 계음캐의 제자 스나오씨가 상담이 있다고 해서 우리집에 불렀더니... 설마 하는 얄기만 맘무침 치에치한 복장으로 「성욕이 쌓여서 치●포 생각만 하고 있습니다... 선생님 어떻게든 시테주세요...」라고 고백! 자아내는 야리야리한 오라! 이키나리의 진한 키스로 캐릭터가 표변! 힘껏 터지는 육봉을 눈앞에 두고 암컷의 표정으로! 기쁜 듯이 고기봉을 먹어치우면, 큰 입 & 두꺼운 입술 & 긴 혀로 큰 고기봉을 물어서, 침이 주룩주룩 초흡인 펠라! 게다가 벨로 사용이 신급! 육욕 괴물이 눈을 떠요! 글래머러스 바디를 자극하면 크림이 약해요... 아이쿠! 새나간다!' 피처! '부끄럽다…' 솔솔 발하는 민감한 꼬들꼬들 젖꼭지도 '젖꼭지로 이쿠!' 이제 변태짱입니다! 순산형 힙을 잡고 백으로 큰 고기봉을 꽂으면 「참을 수 없다! 스구이가 버릴 것 같아요!」 「얼마 안됐는데!」 「미치겠어!」 「많이 키스하고 싶어요! 이쿠!' 탐내는 MAX! 진심의 육욕 SEX! 절정을 지나쳐 캐릭터 변! 치녀 모드! '찐●한 귀여워!' 끈끈하고 진한 타액을 마시게 하는 스나오 아가씨! 진한 늘늘 성감 서비스 봉사! 「가슴을 핥게 해줄게」「아기처럼 젖꼭지 빨아줘!」굉장한 압력의 유프레스! 말랑말랑 파이즈리! 천연 G젖의 사랑을 받는 기쁨! 「참을 필요 없어!」 「얼굴에 사정시테 좋아!」 「셀 수 없을 정도로 익었어요…」

등록된 작품 평점이 없습니다
한줄평 / 평점 입력
미인증 해외 접속자는 한줄평을 작성할 수 없습니다. 성인인증을 하시면 이용 가능합니다.

APAK-287과 유사한 작품

APAK-287과 비슷한 장르 작품을 추천합니다.

게시물 최신글

오로라 프로젝트 아넥스(オーロラプロジェクト・アネックス) 제작사 장르별 품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