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번: SKGC-002
머리 감기 중에 데카틴을 물색하는 야리만 미용사 어시스턴트 휴일은, 아저씨치●뽀로 스트레스 해소하는 타다만 중출 하메촬영
▶ 작품 설명
마이씨는 어시스턴트가 되고 나서 아직 반년된 미용사의 알.매일, 가게 청소나 고객에 대한 샴푸 등 기초의 일을 바쁘게 해내고 있습니다.그런 그녀의 즐거움은 남성 고객에 대한 은밀한 서비스.샴푸 중인 그녀가 고객의 팔과 몸에 밀착해 그 부드러운 가슴을 밀어붙이면 그들은 당황하거나 기뻐하고 다양한 반응을 보여줘 즐겁다고 한다.그리고 그 중에서도 일부 남성의 사타구니가 바지를 입고 있어도 알 수 있을 정도로 크게 솟아 있는 것을 발견하면 가능성이 있다고 체크한다고 합니다.그리고 그런 고객은 거의 확실하게 다음 내점에서는 샴푸에 마이 씨를 지명합니다.그렇게 되어 버리면 연락처를 주고 거절을 당할 일은 없습니다.퇴점 후 바로 연락이 오기 때문에 시간을 맞추어 외출하는 것이 마이 씨의 현명한 방법입니다.미용사다운 섬세한 손길로 지●포를 만지면, 즉시 딱딱 발기하기 때문에, 정성스러운 봉사 펠라로 발사 직전까지 정액을 빨아올려 금구슬을 풀가동시킵니다.스스로 마●코를 열고 기승위 삽입하면, 그린그린 허리를 흔들어 중출 불가피한 착정교미.마●코를 찔려 절정에 달하면서, 날씬한 몸을 오들오들 떨게 하는 젊음이 넘치는 격정 SEX는 최고입니다!
등록된 작품 평점이 없습니다
이 작품에 대한 추가정보 또는 의견을 남겨주세요.
한줄평 / 평점 입력
미인증 해외 접속자는 한줄평을 작성할 수 없습니다. 성인인증을 하시면 이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