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 잡담

나라 별 춤의 꼴림 정도

(접기)

회원레벨ERBA게시글 보기 작성: 22-08-13 04:33:13 조회: 4,954 댓글: 2

4,954 6 2 회원레벨ERBA게시글 보기 2년 전

유튜브에서 방금 사이버재팬이라는 귀중한 댄스팀을 찾았습니다. 엄청 섹시하고 이쁜 분도 몇몇 있고요. 춤도 컨셉처럼 꼴리거나 섹시할까 하고 봤더니 아쉽게도 그렇진 않네요. 너무 건강하면서 밋밋하더라고요. 이게 AV 같은 음란물이 보급이 잘되어서 춤으로까지 꼴릴 필요가 없어서 그런걸까요. 다소 아쉬운데 일본 쪽에 K-커버 댄스를 제외한 자체적으로 섹시한 안무를 발산하는 뭔가가 있을까요. 소개해주시면 감사할게요..


반대로 한국은 댄스팀, 아이돌, 나이 등 상관없이 음란한 춤의 보급이 매우 잘된것 같아요. 포르노 등의 규제로 인해서 끓는듯한 음란을 극한에 가깝게 표현인건지 아니면 원래부터 국민성이 섹시를 몸으로 잘 표현하는건지..


몇 개월 전인가 중학생 정도의 아이돌 그룹 결성을 위해 경연하는게 떴길래 보았습니다. 팀으로 결성해 노래를 부르는데 내용이 떡에 대한 은유 수준이 아닌 노골적으로 밤에 너와 뜨떡을 하고 싶다고 밖에 해석이 안되는 노래더군요.. 이외에도 노골적이고 선정적인 안무가 어느 매체를 가리지 않고 나오고, 단지 섹스에 대한 직접적인 언급만 없다는게 아쉽습니다.. 표현의 수준이 극치인 것에 비하면 아이러니하네요. 잠재된 섹방력은 개쩔고 튼튼한데 말이죠..


여러분도 꼴리는 춤은 대한민국이 압도적이다라고 생각하시나요? 대만도 괜찮더라고요. 


아래는 사이버재팬 댄스팀의 멤버입니다.


mirin


karen


  • 추천 5회 달성, ERBA님에게 5포인트 적립
  • 사이버재팬 예전 하우스뮤직 유행할때 12년전쯤 좋아했는데
    클럽음악이니 컨셉에 맞춰 봉춤이랑 비키니 입고 춤추던게 참 좋았죠

    예전에는 분명 사이버라는 컨셉을 잘살린거 같았는데.. 오래되서 기억이 날듯말듯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