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V게시판 > 뉴스/근황

하루나 하나, 키카탄 배우로 전향! / 앨리스 재팬, 나가이 스미레 영입 'AV가 아닌 어덜트 픽처 / S1 데뷔 예정 신인 정보 '자연을 거스르는 몸매'

(접기)

회원레벨미스터크랙게시글 보기 작성: 17-09-04 09:01:10 조회: 5,710 댓글: 31

5,710 115 31 회원레벨미스터크랙게시글 보기 7년 전

[이미지 삭제됨]

 

이번 AV 단신은 하루나 하나의 키카탄 전향 소식 / 앨리스 재팬이 새롭게 영입한 나가이 스미레 / S1 데뷔 예정 신인 정보입니다.

 

 

- 하루나 하나가 키카탄 배우로 전향했습니다.

Madonna와 Fitch등 뭔가 진~한 느낌의 메이커에서 전속 배우로 활동하던 하루나 하나(사진 왼쪽). 그녀는 최근 WANZ FACTORY 작품 발매를 시작으로 여러 메이커를 통해 작품을 발매하기 시작했는데요.

 

하루나 하나 본인 또한 트위터를 통해서 다양한 메이커에서 작품을 발매할 것이라고 언급! 키카탄 배우 전향을 공식화했습니다.

 

갑자기 몰아치는 작품. 자신의 상품적 가치가 흔들리고 있다고 판단한 것인지.. 아니면 바싹 벌어서 은퇴할 지는 지켜봐야겠네요.

 

 

- 앨리스 재팬에서는 나가이 스미레(사진 가운데가 KIWAMI라는 레이블을 통해 데뷔하게 됩니다.

다만... 앨리스 재팬 측이 나가이 스미레(永井すみれ / Sumire Nagai)라는 그라비아 모델은 AV가 아닌 누드 모델로 활동하게 될 것이며 이는 어덜트 픽처라는 장르로 분류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정사신도 들어갈 듯 하지만.. 이는 우리나라 에로 영화 수준이 아닐까 조심스레 추측해봅니다.

 

 

- S1에서 데뷔할 신인 배우의 정보가 살짝 공개되었습니다.

S1 공식 트위터에 신인 배우의 정보가 살짝 공개되었는데요. 그 정보라는게 딸랑 사진 2장입니다.

 

[이미지 삭제됨]   [이미지 삭제됨]  


S1 측은 이 배우를 가리켜 '자연을 거스르는 몸매'라고 표현했습니다. 엉덩이는 확실히 중력을 거스르는 듯 한데... 엉덩이와 다리만 보여주는 것은 빈유일 가능성도 배재할 수 없어서 좀 더 지켜봐야 할 듯 하네요.

  • 글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검색 글쓰기